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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J렌터카(068400) 4Q15 기업설명회(IR)

2024-11-26 09:14:24

이분법적이다 예전 비판 낯설어 난쟁이-거인 등 시대가 이분법적 세상은 정말 70년대 그대로인가 하지만 ‘사람들은 집단행동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아도 되는 것으로 믿고 있었다 같은 문장도 있다.

그래서 바그너는 오페라의 극본까지 직접 썼을 것이다.이 두 작곡가의 작품은 콘서트홀과 오페라 하우스에서 분리되어 공연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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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적 텍스처는 가볍게 처리하는 듯했다.반면 섬세하게 전개되는 음향과 조성의 붕괴를 암시하는 화성의 변화가 특징적인 ‘트리스탄과 이졸데 전주곡은 다소 아쉬웠다.바그너의 음악극 ‘뉘른베르크의 명가수와 ‘트리스탄과 이졸데 전주곡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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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그너는 오페라 중심으로 작곡했기에.서울시향은 이 교향곡의 절대음악적 아름다움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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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지만 음악미학자 한슬릭이 교향곡 역사에서 가장 독창적이며 가장 훌륭한 작품이라고 극찬한 것처럼.

그도 그럴 것이 브람스는 교향곡·실내악 등 기악음악 위주로 작곡했고.책을 다시 읽으며 이게 이런 작품이었나 하고 놀랐다.

‘난쏘공이 한때 받았던 비판 중에는 이분법적이라는 것이 있었다.분명 그사이 텍스트 밖에서 ‘난쏘공 신화라는 것이 만들어졌다.

곳곳에 추모의 글이 올라왔는데 ‘우리는 여전히 난쟁이의 시대를 살고 있다.장강명 소설가 아내가 운영하는 독서모임에서 지난해 말 주제 도서로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을 선정했다.